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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행 자동이체/신용카드 자동이체로 결제하고 있다면 후불 요금제이므로 해지 신청월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예) 1월 10일 해지 → 1월 1일~1월 9일까지의 사용요금에 대한 청구서 2월 중순경 발송

    웹하드 서비스는 전화나 이메일로 해지 요청하는 것으로는 해지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웹하드에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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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 우측 상단 내정보관리>요금조회>청구 및 납부요금 메뉴에서 회색 "청구서 재발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청구서 재발행 신청 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빠른 청구서 수령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44-7003)으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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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하드 자동이체 요금 청구내역서는 기본적으로 가입신청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매월 12일 경 자동 발송됩니다.
    청구서 재발행 신청은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 청구 및 납부 요금에서 신청하시거나 또는 고객센터(1544-7003)로 신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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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정보관리 > 서비스조회 > 가입상품조회에서도 가입한 상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하드™를 자동이체로 이용하신다면, 서비스 종류 및 결제수단에 따라 이메일로 "웹하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청구서에는 고객 기본사항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기재되오니 그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청구서에 표기된 고객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 이메일문의(webhard@webhard.co.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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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정지 등 기존에 사용하시던 결제수단에 변동사항이 발생한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납부방법 변경에서 결제수단을 다시 신용카드로 선택하신 후 다른 유효한 카드 정보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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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지했는데도 이용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미납된 요금이 있다면 해지하더라도 미납분에 한하여 결제요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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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및 해지

  • 해지했는데도 이용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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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요금 및 결제

  • 해지했는데도 이용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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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방법

  • 해지했는데도 이용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미납된 요금이 있다면 해지하더라도 미납분에 한하여 결제요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상의 요금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은행 자동이체/신용카드 자동이체로 결제하고 있다면 후불 요금제이므로 해지 신청월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예) 1월 10일 해지 → 1월 1일~1월 9일까지의 사용요금에 대한 청구서 2월 중순경 발송

    웹하드 서비스는 전화나 이메일로 해지 요청하는 것으로는 해지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웹하드에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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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청구서 재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내정보관리>요금조회>청구 및 납부요금 메뉴에서 회색 "청구서 재발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청구서 재발행 신청 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빠른 청구서 수령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44-7003)으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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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웹하드™를 자동이체로 이용하신다면, 서비스 종류 및 결제수단에 따라 이메일로 "웹하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청구서에는 고객 기본사항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기재되오니 그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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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프로그램

  • 해지했는데도 이용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미납된 요금이 있다면 해지하더라도 미납분에 한하여 결제요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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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1월 10일 해지 → 1월 1일~1월 9일까지의 사용요금에 대한 청구서 2월 중순경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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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부가서비스 이용 요금은 웹하드 기본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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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정보관리 > 서비스조회 > 가입상품조회에서도 가입한 상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하드™를 자동이체로 이용하신다면, 서비스 종류 및 결제수단에 따라 이메일로 "웹하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청구서에는 고객 기본사항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기재되오니 그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청구서에 표기된 고객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 이메일문의(webhard@webhard.co.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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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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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웹하드™를 자동이체로 이용하신다면, 서비스 종류 및 결제수단에 따라 이메일로 "웹하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청구서에는 고객 기본사항과 서비스 이용 내역이 기재되오니 그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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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상담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웹하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이용 문의
웹하드 고객센터 1544-7003 평일 09:00~18:00 / 토,일 휴무

※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기간별 할인금액 x 할인반환금 반환율)의 총합

※ 할인반환금 산정 예시 (VAT 별도)

  • - 일반형2 요금제 3년 약정 고객이 9개월 차 해지하는 경우 3년 약정에 따른 매월 할인금액은 1,000원. 이용기간은 9개월, 할인반환율은 85%로 할인반환금은 (1,000 x 9개월 x 85% =7,650원)입니다.
  • - 일반형2 요금제 3년 약정 고객이 12개월 차 해지하는 경우3년 약정에 따른 매월 할인금액은 1,000원.
      이용기간은 12개월, 1~9개월 할인반환율은 85%, 10~12개월 할인반환율은 80%로 할인반환금은 1,000 x 9개월 x 85% + 1,000 x (12개월 – 9개월) x 80% = 10,500원 입니다.
3년 약정 이용기간(월) 1~9 10~12 13~18 19~21 22~24 25~28 29~32 33~34 35~36
할인반환율 85% 80% 30% 25% 0% -10% -25% -85% -170%
2년 약정 이용기간(월) 1~4 5~8 9~12 13~14 15~16 17~20 21~22 23~24
할인반환율 95% 85% 80% 70% 50% 0% -10% -25%
1년 약정 이용기간(월) 1~10 11~12
할인반환율 100% -5%
  • - 할인 금액은 일할 계산되며, 요금 미납 및 서비스 중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약정 기간 중 상품을 변경한 경우,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자세한 할인반환금 안내는 고객센터(1544-7003)로 문의하세요.
사업자등록번호 - -
  • ※ LG유플러스에 기존 가입된 기업서비스의 사업자정보를 조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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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는 이용료를 결제하지 않으셔서 현재 모든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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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까지 이용료를 결제하지 않으시면 고객님의 자료가 익월 5일에 자동으로 삭제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료 결제 시 자동이체를 선택하시면 매달 결제하실 필요 없이 해지 신청 시까지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웹하드 고객센터 : 1544-7003

웹하드 이메일 문의 : webhard@webhar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