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Webhard.co.kr

주메뉴 영역

홈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화면인쇄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검색

BEST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전체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회원가입 및 해지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용요금 및 결제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서비스 이용방법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전용프로그램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기타

  • 협업 무료 가입은 무엇인가요?

    협업 무료 회원이란 웹하드 유료 회원이 생성한 협업의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입한 회원을 뜻합니다. 협업 무료 회원은 별도의 웹하드 용량은 제공되지 않고, 유료 회원이 초대한 협업이나 공유한 폴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하드나 문자 발송 서비스, 개별 웹하드 용량이 필요하신 경우,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같은 개인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내정보관리에서 개인 정보와 사업자 정보를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가입자 정보에서 비밀번호 입력과 본인 인증 후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별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SMS 수신여부, 정보메일 수신여부,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 동의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자 정보 변경 : 내정보관리 > 내 정보 변경 > 사업자 정보 변경에서 법인명, 대표자 성명, 전화번호,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 번호를 변경하시려면 명의 변경 신청서 작성후 변경 전/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02-6919-2641로 팩스 발송 후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로 연락하셔서 수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명의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받기
    변경 신청하신 사업자정보는 다음달 청구서부터 반영됩니다.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또는 법인 사업자 > 개인 사업자로의 변경은 웹하드 고객센터(1544-7003)으로 문의해주세요.

  • 웹하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서비스 가입 > 쿠폰 사용 무료 가입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웹하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용량과 기간은 발급된 쿠폰에 따라 다르며, 쿠폰 가입 시 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쿠폰은 중복 가입이 불가하고, 무료 사용 중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웹하드 신청 메뉴에서 유료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유료 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무료로 제공되었던 용량은 회수됩니다.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이디는 웹하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인증 뿐만 아니라, 회원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일하게 사용되는 정보입니다.
    따라서 가입 시에 신중하게 아이디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을 해야 한다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단, 기존 웹하드™에 있는 모든 자료는 삭제되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내정보관리 > 서비스해지에서 해지 신청 가능합니다.
    해지시 자료가 삭제되므로,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후불서비스이므로 해지신청일까지의 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이용 기간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 되니 정확한 위약금 안내는 고객센터 1544-7003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1) 이메일 주소로 찾기(관리자/사용자) :
    아이디와 이름(사업자 고객의 경우 사업자명),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
    2) 본인인증으로 찾기(관리자) :
    서비스 가입 시 본인 인증했던 방법(휴대폰/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백업하드 신청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서 가능합니다.
    ■ 백업하드 신청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예"를 체크해주세요. 신청할 백업하드 용량 및 사유를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변경 : 변경할 용량을 선택한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백업하드 해지 : 하단 백업하드 서비스를 이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고,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부가서비스 문자 발송 신청이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문자 발송 신청 :  내정보관리 > 신청 및 변경 > 문자 발송 신청 메뉴에서 문자 이용 규칙 동의 후 신청 버튼 클릭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

    ■ 문자 발송 해지 : 문자 발송 서비스는 후불 이용 상품으로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시면, 별도 해지 과정 없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용량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내정보관리 > 신청및변경 > 상품변경, 용량변경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및 용량과 같은 서비스 변경 신청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상품 변경 : 웹하드 상품 및 약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또는 약정을 변경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용량 변경 : 기존 상품 그대로, 웹하드 용량만 변경 가능합니다. 용량 수정 후 하단 변경 버튼을 클릭하세요.

1
온라인 상담

원하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웹하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이용 문의
웹하드 고객센터 1544-7003 평일 09:00~18:00 / 토,일 휴무

※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기간별 할인금액 x 할인반환금 반환율)의 총합

※ 할인반환금 산정 예시 (VAT 별도)

  • - 일반형2 요금제 3년 약정 고객이 9개월 차 해지하는 경우 3년 약정에 따른 매월 할인금액은 1,000원. 이용기간은 9개월, 할인반환율은 85%로 할인반환금은 (1,000 x 9개월 x 85% =7,650원)입니다.
  • - 일반형2 요금제 3년 약정 고객이 12개월 차 해지하는 경우3년 약정에 따른 매월 할인금액은 1,000원.
      이용기간은 12개월, 1~9개월 할인반환율은 85%, 10~12개월 할인반환율은 80%로 할인반환금은 1,000 x 9개월 x 85% + 1,000 x (12개월 – 9개월) x 80% = 10,500원 입니다.
3년 약정 이용기간(월) 1~9 10~12 13~18 19~21 22~24 25~28 29~32 33~34 35~36
할인반환율 85% 80% 30% 25% 0% -10% -25% -85% -170%
2년 약정 이용기간(월) 1~4 5~8 9~12 13~14 15~16 17~20 21~22 23~24
할인반환율 95% 85% 80% 70% 50% 0% -10% -25%
1년 약정 이용기간(월) 1~10 11~12
할인반환율 100% -5%
  • - 할인 금액은 일할 계산되며, 요금 미납 및 서비스 중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약정 기간 중 상품을 변경한 경우,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자세한 할인반환금 안내는 고객센터(1544-7003)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