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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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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하드 개인정보 처리방침
1. 총칙
  •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 문자 • 음성 •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말하며, 해당 정보만으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정보, 가명 처리함으로써 원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한 추가 정보의 사용 • 결합 없이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정보(이하 '가명정보')도 개인정보에 포함됩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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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관련 법령 또는 내부 운영규정 변경에 따라 개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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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하여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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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편의제공 및 불편사항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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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이용•보관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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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기간이 도래하거나, 조건이 성취되는 때까지 필요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1)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그 예는 아래와 같습니다.
      • ①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10년(상법)
      • ②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5년(상법)
      • ③ 고객의 성명, 전화번호, 주소, 요금납부내역(청구액, 수납액, 수납일시, 요금납부 방법 등), 기타 거래에 관한 장부: 관련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경과한 날로부터 5년(국세기본법)
      • ④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공급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⑥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불만 또는 분쟁 처리 시부터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⑦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⑧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⑨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이용자 확인에 필요한 성명, 전화번호 등 :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⑩ 전기통신 일시, 전기통신 개시종료 시간, 발 • 착신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정보통신망에 접속된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발신기지국의 위치추적자료 등 : 12개월(통신비밀보호법)
      • ⑪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사실에 관한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 기록자료,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 사용자가 정보통신망에 접속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2)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그 동의 받은 기간
    • 3) 서비스가 해지 등으로 종료되었으나 이용요금(기타 거래대금을 포함)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그 요금을 완납할 때까지
    • 4) 회사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4.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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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제휴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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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매각 • 인수합병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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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청구금액, 카드번호, 카드사명, 카드유효기간 신용카드 결제고객(해당 고객에 한함) 삼성카드, 국민카드, BC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씨티카드, 롯데카드, 외환카드, 금융결제원, KSnet, KICC(한국정보통신), KOCES(한국신용카드결제) 정보 제공일 부터 서비스 해지 또는 제공 계약 종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 이용하며, 이용 기간이 종료 한 시점에 파기 단,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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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금 출금•환불(신청고객에 한함)
    토스페이먼트
    환불금액, 계좌번호, 생년월일 요금 출금 환불(신청 고객에 한함) KSnet 서비스 제공기간
    계좌번호, 계좌주이름, 고객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청구금액, 출금금액 자동이체 출금(의뢰정정) 및 계좌인증(이용고객에 한함) 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제일은행, 외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씨티은행, HSBC, 제주은행, 신협, 상호신용금고, 산업은행, 새마을금고, 수협, 전북은행, 신한금융투자, 금융결제원, 대신증권, 동부증권, 유안타증권,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증권, 부국증권, 삼성증권, 신영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키움증권, 하나대투, 하이투자, 한국투자증권, 한화증권, 현대증권, HKC, SK증권 정보 제공일 부터 서비스 해지 또는 제공 계약 종료일 중 먼저 도래하는 시점까지 이용하며, 이용 기간이 종료 한 시점에 파기 단,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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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년월일 미환급금 환급 및 안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행정안전부 및 타통신사
    결제금액, 인증정보, 아이디, 휴대폰번호, 통신사, 고객명, 생년월일 소액결제서비스 제공 (이용고객에 한함) 모빌리언스
    고객명, 회사명, 보안웹하드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 웹하드 + 서비스 설치
    ※보안웹하드 가입고객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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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명, 회사명, 문서중앙화 아이디, 비밀번호 U+문서중앙화 서비스 설치비
    ※U+문서중앙화 가입 고객에 한함
    주식회사 사이버다임 서비스 제공기간

    ※ 주식회사 이스트시큐리티의 경우, 솔루션 설치기간(8일)중에만 고객의 개인정보가 제공되며, 설치 완료 후 즉시 파기됩니다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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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① 고객을 직접 상대하여 상담, CRM(마케팅 등) 업무를 수행하는 자
      • ②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그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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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 회사는 직원 입사 시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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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는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7) 회사는 가명정보처리에 대한 기록을 작성 보관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명정보 활용시 추가정보는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 • 관리하고 있으며, 가명정보와 불법적으로 결합되어 재식별에 악용되지 않도록 접근권한을 분리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8)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 9) 회사는 고객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스스로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10) 회사는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 사고로 인하여 개인정보의 도난,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합니다.
10.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고객 문의 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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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전화상담은 평일 09:00 ~ 19:00(모바일), 09:00 ~ 18:00(인터넷/070/TV), 09:00 ~ 18:00(기업) 이며, 이메일, 팩스,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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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 이메일 privacy@kisa.or.kr / 홈페이지 http://privacy.kisa.or.kr
    •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 홈페이지 www.spo.go.kr
    • 3)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전화 182 / 홈페이지 https://ecrm.police.go.kr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홍관희
      연락처 : 1544-0010, 101, 114(이동전화), securitypol@lguplus.co.kr(이메일)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 개인정보고충처리책임자
      부서명 : CV고객보호팀
      담당자 : 문찬오
      연락처 : 1544-0010, 101, 114(이동전화), privacy@lguplus.co.kr(이메일)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안내
  • ①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09.06부터 적용됩니다.
  1. 제정 2021.11.24 ~ 2023.09.05

2023.05.24 ~ 2023.09.05 개인정보 처리방침이전버전 보기

2021.11.24 ~ 2023.05.23 개인정보 처리방침이전버전 보기

2000년부터 2021.11.23까지는 LGU+홈페이지내 개인정보처리방침(http://www.uplus.co.kr/com/lins/lins/RetrieveCoUserInfo.hpi)으로 제공되었습니다.

※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기간별 할인금액 x 할인반환금 반환율)의 총합

※ 할인반환금 산정 예시 (VAT 별도)

  • - 일반형2 요금제 3년 약정 고객이 9개월 차 해지하는 경우 3년 약정에 따른 매월 할인금액은 1,000원. 이용기간은 9개월, 할인반환율은 85%로 할인반환금은 (1,000 x 9개월 x 85% =7,650원)입니다.
  • - 일반형2 요금제 3년 약정 고객이 12개월 차 해지하는 경우3년 약정에 따른 매월 할인금액은 1,000원.
      이용기간은 12개월, 1~9개월 할인반환율은 85%, 10~12개월 할인반환율은 80%로 할인반환금은 1,000 x 9개월 x 85% + 1,000 x (12개월 – 9개월) x 80% = 10,500원 입니다.
3년 약정 이용기간(월) 1~9 10~12 13~18 19~21 22~24 25~28 29~32 33~34 35~36
할인반환율 85% 80% 30% 25% 0% -10% -25% -85% -170%
2년 약정 이용기간(월) 1~4 5~8 9~12 13~14 15~16 17~20 21~22 23~24
할인반환율 95% 85% 80% 70% 50% 0% -10% -25%
1년 약정 이용기간(월) 1~10 11~12
할인반환율 100% -5%
  • - 할인 금액은 일할 계산되며, 요금 미납 및 서비스 중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약정 기간 중 상품을 변경한 경우,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자세한 할인반환금 안내는 고객센터(1544-7003)로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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